Menu
2023년 하반기. 인천에서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3년 하반기. 인천에서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3년 하반기. 인천에서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천 영종도 경제자유구역 내에 개발 중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이하 ‘인스파이어’)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사업계획 변경 신청안을 최종 승인 받아 오는 2023년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예기치 않은 세계적인 대유행 코로나19로 인한 관광업계의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인스파이어와 단독주주사인 MGE (모히건 게이밍 엔터테인먼트, Mohegan Gaming Entertainment) 양사는 지난해 11월 미화 2억불 외국인직접투자(FDI)를 신고함으로써 인천 영종도 내 복합리조트 건설의 의지를 확고히 하였다.
이번 인스파이어 사업 변경 안의 주요 사항은 2022년 6월로 예정되던 복합리조트의 개장 일정 연기와 테마형 야외 어트랙션 공간 신설 건 등이다. 최종 승인된 변경 안은 코로나19 위기를 직접 겪고 있는 관광 및 숙박 산업의 현실적이며 실용적인 방향을 고려한 지속가능한 개발과 미래지향적인 전략을 담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최종 승인으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2023년 개장을 목표로 1,256실의 3개 타워로 구성된 5성급 호텔 및 1만 5000석 규모의 다목적 공연장인 아레나를 비롯하여, 컨벤션 시설, 외국인 전용 카지노를 건설하며, 아울러 가족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하는 약 70,063 m2 규모의 야외 테마형 공간인 ‘패밀리파크’가 신설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앤드류 빌라니 대표는 “기다려온 정부의 사업계획 변경안 승인 소식에 매우 기쁘다” 라고 전하며, “리조트 개발 공사를 정상화하고, 자금조달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 오는 2023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개장을 향해 힘껏 달려나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와 모히건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사(社)는 이번 ‘사업계획 수정안’을 토대로 세계 일류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건립에 대한 비전을 실현시킬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21년 3월 31일 – 보도자료)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
이메일 주소 무단 수집을 거부합니다.